제품 다양 화 전략의 정의


제품 다양 화 전략.


제품 다양 화 전략은 비즈니스 성장을 도울 수 있습니다.


Hemera Technologies / AbleStock / Getty 이미지


관련 기사.


1 [사업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2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각화 3 [기업 전략 다변화] | 장점 & amp; 기업 전략 다변화의 단점 4 [침투 전략] | 침투 전략의 예.


제품 다양 화 전략은 비즈니스 개발의 한 형태입니다. 전략을 구현하는 중소기업은 기존 제품을 수정하거나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여 제품 범위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기존 고객에 대한 매출을 늘리거나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목표.


제품 다각화를위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거나 경쟁이 치열 해지면 비즈니스를 보호하기위한 목적으로 방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단일 제품으로 비즈니스를 구축 한 뉴스 회사에게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 또는 매출 감소는 비즈니스의 생존을 위협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강력한 시장 기회를 볼 수는 있지만 기존 제품과 함께 활용할 수는 없지만 공격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제품 다각화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새 버전이 다른 고객 그룹에 호소하도록 기존 제품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문가를위한 도구를 만드는 경우 아마추어 사용자에게 어필 할 수있는 버전을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 전략은 기존 고객에게 신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과일과 채소를 판매하는 소매상은 동일한 고객 그룹에게 어필 할 수있는 다양한 건강 식품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접근법은 고객의 새로운 그룹을 겨냥하여 귀하의 범위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제품 다양 화는 비용이 많이 드는 시간 소모적 인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을 개발하거나 기존 제품을 수정할 수있는 자원이 있는지 분석하십시오. 제품을 내부적으로 개발하고 싶지 않은 경우 다른 공급 업체의 제품 배포, 다른 회사에서 개발 한 제품을 제조 또는 공급하기위한 라이센스 계약서 가져 오기 또는 공동 개발 또는 시장에 참여할 다른 회사와의 제휴 또는 파트너 관계 설정과 같은 다른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제작품. 귀사의 재무 상황이 좋으면 인수를 고려하여 다각화 전략에 부합하는 제품에 액세스하십시오.


전략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를 평가하십시오. 개발 및 마케팅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다각화 프로그램을위한 예산을 설정하십시오. 신제품의 공급망에 대한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새로운 공급 업체를 찾고 이들과 효과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영업 및 마케팅 리소스를 검토하십시오. 귀사 팀은 판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제품 및 시장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까? 직접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라면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까? 아니면 새로운 공장에 투자하거나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해야합니까? 신제품이 소매점을 통해 판매되는 경우 적합한 유통망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까?


제품 다각화는 위험도가 높은 전략이므로 기회와 위험 수준을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장이 성장하고 있으며 다른 회사가 수요를 충족시키는 사례와 같이 비즈니스에 매력적인 기회를 나타내는 제품 다양 화에 집중하십시오.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비용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면이 기회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이 기존 제품에서 판매가 중단되거나 시장 진입 비용이 매우 높을 경우 위험이 증가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회사의 이익은 위험을 상쇄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다양 화에 자원을 투입하기 전에 시장의 요구 사항을 이해할 수 있도록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인터넷을 사용하여 잠재적 인 경쟁자를 확인하고 제품 및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소규모 시장 테스트를 수행하여 전략의 잠재력을 평가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고객의 경험에 대한 고객 의견을 묻습니다. 테스트에서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의 결과를 평가하십시오. 신제품 출시를위한 정확한 예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품 출시 비용을 분석하십시오.


참고 문헌 (4)


저자에 관하여.


영국에 본부를 둔 이안 린튼 (Ian Linton)은 1990 년부터 전문 작가로 일해 왔습니다. 마케팅, 기술 및 거리 달리기에 대한 기사는 "마케팅"과 "러너의 세계"와 같은 잡지에 실 렸습니다. 린튼은 또한 20 권의 저서 및 글로벌 기업의 카피라이터입니다. 그는 브리스톨 대학에서 역사 및 경제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Hemera Technologies / AbleStock / Getty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제품 개발 전략 정의] | 제품 개발 전략 정의.


[제품 개발 전략] | 제품 개발 전략의 예.


[장점] | 다양 화의 이점 및 위험.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제품 개발 전략 정의.


신제품 개발은 기업에 새로운 수익 창출을 열 수 있습니다.


자연 제품 이미지 Fotolia에서 inacio pires.


관련 기사.


1 [제품 개발 전략] | 제품 개발 전략 2의 사례 [침투 전략] | 침투 전략의 예 3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4 [제품 개발 전략] | 맥도날드 제품 개발 전략.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거나 기존 제품을 수정하여 새로운 제품으로 보이게하거나 현재 또는 새로운 시장에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제품 개발 전략의 정의입니다. 프로세스에 대한 간단한 것은 없습니다. 이제는 경쟁 업체와 고객의 요구에 부응해야합니다. 프로토 타입 및 제조 프로세스에 대한 자금 지원 능력, 독창적 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계획이 필요합니다. 제품 개발 전략에는 몇 가지 하위 집합이 있습니다.


제품 개발 다각화 전략.


이 전략은 회사의 기존 시장이 포화 상태이고 수익 및 이익이 정체되거나 감소 할 때 채택됩니다. 성장의 기회는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제품 개발 다각화 전략은 기존 사업 외부의 회사를 취하고 새로운 시장을위한 새로운 제품이 개발됩니다. 이 전략의 예로는 보험 상품을 판매하고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금융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기로 결정한 회사가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은 유사한 제품을 생산하는 다른 회사가 있기 때문에 혁명적이지는 않지만 그것을 생산하는 회사에게는 새로운 것입니다.


제품 수정 전략.


부작용은 신제품에 대한 신규 사용자를 확보하는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제품 수정 전략은 기존 시장을 겨냥합니다. 이 전략의 예는 치약입니다. 미백 능력이나 부식 방지 특성을 촉진하는 치약은 깨끗한 치아만을 약속하는 기존의 일반 치약에 만들어집니다.


혁신적인 제품 개발.


혁명적 인 제품은 사전에 필요가 없었던 제품입니다. 컴퓨터와 휴대 전화가 좋은 예입니다. 이 제품들이 출시되기 전에는 소비자들이 필요로하는 것을 모르고있었습니다. 그러나 더 잘 의사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의 세균은 세계를 변화시키고 경쟁 구도를 획기적으로 변화시킨 제품을 만들어 냈습니다.


프로세스 벤치마킹.


어떤 전략이 채택 되더라도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는주의 깊게 검토되어야합니다. 또한 일련의 벤치 마크가 필요합니다. 이들은 신제품 개발이 일반적으로 비싸고 시간이 많이 소요됨에 따라 프로세스가 계속되어야하는지 여부를 평가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가 신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에 있고 경쟁 업체가 유사한 신제품을 출시하려는 경쟁 업체보다 우위에있는 회사는 자체 제품 개발 옵션에 대해 "go / no go"결정을 내려야합니다.


소비자 앞과 센터.


기업이 선택한 제품 개발 전략이 무엇이든, 소비자는 앞과 뒤 중심에서 시작부터 끝까지 프로세스에 참여해야합니다. 개념, 프로토 타입 및 최종 제품 단계에서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평가를위한 충분한 예산을 마련하십시오. 주요 시장을 대표하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귀사가 이차적으로 호소 할 수있는 소비자도 포함시켜야합니다.


참고 문헌 (3)


저자에 관하여.


Lisa Nielsen은 중소기업 및 신생 기업을위한 마케팅 컨설턴트입니다. 그녀는 컨설팅의 일환으로 광고 카피, 뉴스 레터, 연설, 웹 사이트 컨텐츠 및 중소기업을위한 마케팅 자료를 작성합니다. 그녀는 20 년 넘게 저술 해왔다. 그녀는 또한 비즈니스 전략가, 트레이너 및 임원 코치입니다. Nielsen은 University of Miami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자연 제품 이미지 Fotolia에서 inacio pires.


더 많은 기사.


[성장 전략] | 비즈니스 성장 전략.


[제품 개발 전략] | 제품 개발 전략의 이점 및 위험.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의 5 단계.


[제품 개발] | 제품 개발의 7 단계.


다각화.


다각화.


다각화.


다각화.


"모든 바구니를 하나의 바구니에 담아 두지 않는다"는 개념 인 다각화는 금융 분야에서 가장 유명한 개념 중 하나입니다. 이코노미스트 해리 마코 위츠 (Harry Markowitz)는 학부모의 자주하는 조언을 수학 방정식으로 바꾸어 준 노벨상을 수상했습니다. 다각화는 투자 위험을 줄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적절한 수익을 올릴 확률을 높입니다. 상호 기금의 큰 매력은 즉각적인 다양 화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 100 정도 될 수있는 초기 투자를 위해 수백에서 수천 개의 주식 또는 채권을 보유하고있는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주식 뮤추얼 펀드가 최신 하이 플라이어로 채워진 것이 아니라 다양성이 우수하다는 것을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광범위한 주식 인덱스 펀드를 소유하는 것입니다. 기업 부채와 정부 부채에 모두 투자하는 채권 지수 펀드를 통해 고정 수입 증권에도 적용됩니다. 연례 경영은 더 높지만 대안은 크고 작은 회사와 가치 및 성장주 및 고정 수입 증권을 소유하는 적극적으로 관리되는 균형있는 펀드입니다.


크리스토퍼 파렐 (Christopher Farrell), 미네소타 퍼블릭 라디오의 경제 편집자, 사운드 머니 (Sound Money)


다각화.


다각화 란 여러 가지 자산 군별로 다양한 분야, 산업 및 증권에 투자 한 금액을 투자하는 투자 전략입니다.


예를 들어, 잘 다각화 된 주식 포트폴리오는 중소형 및 대형주 국내 주식, 6 개 이상의 부문 또는 산업의 주식 및 국제 주식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단일 보안 또는 시장 부문이 심각한 침체기에 빠지면 전체 포트폴리오의 가치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다양 화는 원하는 수익 수준을 크게 줄이지 않고도 시장 및 관리 위험으로부터 포트폴리오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포트폴리오에 맞는 다양 화 조합을 찾는 것은 나이, 자산, 위험에 대한 내성 및 투자 목표에 따라 다릅니다.


다각화.


대기업 통합.


HORIZONTAL INTEGRATION (회사의 기존 시장에서의 확장)과 VERTICAL INTEGRATION (다른 공급 레벨로의 확장, 그러나 기존 시장에서의 확장)과 비교 된 성장 전략으로서의 다각화의 주요 매력은 위험을 분산시키는 능력이며, 회사의 수익 창출 잠재력을 넓 힙니다. 특히 단일 시장의 기업은 경기 순환으로 인한 불규칙적이고주기적인 이익 수익에 취약 할뿐만 아니라 회사의 제품이 최종 시장으로 이동함에 따라 고객 기반이 감소함에 따라 생존이 위협받을 수 있습니다 PRODUCT LIFE-CYCLE의 단계에서 따라서 다각화는 성숙하고 감소하는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이익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분야로의 활동을 재조정하면서 기업이 비즈니스 리스크와 변동성있는 수익에 노출되는 것을 줄일 수있는 주요 방법입니다.


다양 화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합니다 (즉, 2 + 2 = 4 효과 이상). 시너지 효과는 상호 보완적인 활동 또는 관리 능력의 이월로 인한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다각화 된 합병의 경우, 한 회사는 강력한 생산 조직을 보유 할 수 있고, 다른 회사는 마케팅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두 회사를 합병하면 두 회사 모두가 더 효과적입니다. 마찬가지로 고도의 경영 전문 지식을 보유함으로써 결합 된 그룹의 생산 비용을 절감하고 제품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특히 동심 다양성이 아닌 순수 다차원 화의 경우, 다양성으로 인해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로 인해 & # x20; 초점 & # x2019; & # x201; 신원 정보 & # x2019; 최고 경영진이 너무 많은 것을 시도하고 회사의 개별 사업 부문의 운영 및 전략적 요구 사항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이것은 개발을위한 금융 자원을 너무 얇게 퍼뜨려 일부 사업부가 과소 자금으로 남아있어 진정한 잠재력을 달성 할 수 없게 됨으로써 더욱 악화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가 합쳐지면 역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 x2019; (2 + 2 = 5가 아닌 3) 결과적으로 & # x2013; 실적 및 우울한 주가. 따라서 현재 주주 가치 & # x20; 잠금 해제를위한 유행 & # ​​x2019; 부서를 분할하거나 별도의 인용 된 회사로 분리합니다. 예를 들어, BAT Industries는 담배 회사가 취리히와 스위스의 금융 서비스 그룹과 합작 회사를 설립 한 금융 서비스 부문을 분사했으며 1960 년대, 1970 년대와 1980 년대 영국의 대기업이었던 핸슨 (Hanson)은 최근 4 개의 개별 회사 .


다각화는 친 경쟁 및 반 경쟁 효과를 창출 할 수 있으며 경쟁 정책 당국의 주목을 끌 수 있습니다. 다각화 된 기업은 새로운 시장으로의 진입을 위해 입사 된 시장에서의 경쟁을 증가시키기 위해 사업의 다른 영역에서 얻은 이익을 재배치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 xs 보조금 지원 & # x2019; 경쟁자를 약화시키기 위해 약탈적인 방식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가격을 낮추고 비즈니스에서 벗어나게합니다. 영국에서는 재벌 합병 및 인수 합병을 포함하여 자산 규모가 7,000 만 파운드를 초과하는 자산의 인수 및 조사가 진행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조사를 위해 경쟁 거래위원회에 의해 조사위원회에 회부 될 수 있습니다. BUSINESS STRATEGY, PRODUCT-MARKET MATRIX, STRATEGIC BUSINESS UNIT, INTERNALIZATION, SYNERGY, CORE SKILL, CORE BUSINESS를 참조하십시오.


다각화.


대기업 통합.


회사의 관점에서 볼 때, 다양 화의 주요 매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의 시장에서의 낮은 판매 또는 손실이 다른 시장에서 달성 된 좋은 판매 및 이익으로 상쇄되어 전체적으로 양호한 평균 성과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여러 시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위험을 분산시킬 수있는 능력. 대조적으로 한 제품 회사는 경기 순환 변동에 따른 매출 변동에 매우 취약합니다. (장기적인 전략적 관점에서 볼 때) 성숙하고 쇠퇴하는 시장에서 더 높은 성장 및 수익 잠재력을 지닌 새로운 영역으로의 활동을 재조정하는 능력. 한 제품 회사는 특히 신제품이 창안되고 새로운 소비자 요구가 창출됨에 따라 기술 복잡성과 변화가 증가하는 세계에서 제품 및 시장 노후화에 취약합니다 (PRODUCT-MARKET MATRIX, 보스톤 매트릭스 참조). 시너지 효과를 통해 효율성과 재무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아래 참조).


다른 한편으로는, 특히 동심 다양성이 아닌 순수 다차원의 경우,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로 인해 & # x20; 초점 & # x2019; & # x20 ;; & # x2019; 최고 경영진이 너무 많은 일을 시도하고 회사의 개별 비즈니스 부서의 운영 및 전략적 요구 사항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이것은 개발을위한 재원을 너무 얇게 퍼뜨려 일부 사업부가 과소 자금으로 남아있어 진정한 잠재력을 달성 할 수 없게 됨으로써 더욱 악화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가 합쳐지면 역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 x2019; (2 & # x002B; 2 = 3보다는 5), 실적이 저조하고 주가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주주 가치 & # x20; 잠금 해제를위한 유행 & # ​​x2019; 부서를 개별적으로 인용 된 회사로 떼어 내거나 분리하는 방법. 예를 들어 담배 회사 인 BAT Industries는 스위스의 금융 서비스 그룹 취리히와 합작 회사를 설립하면서 금융 서비스 부문을 분사했으며 1960 년대, 1970 년대와 1980 년대 영국의 대기업이었던 Hanson은 최근 4 개의 별도 회사로


다각화는 특히 대기업보다는 오히려 전문 경영인에 의해 통제되는 대규모 과점 기업 (OLIGOPOLY 참조)의 확장과 관련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이론 (보통 경영 이론 참조)에서 묘사 된 바와 같이 정적 (단기) 이익 극대화의 목표보다는 성장 및 장기 이익 극대화 목표를 추구하는 주 주 (통제로부터의 이직 참조).


대규모 다각화 기업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자원 배분 프로세스와 관련하여 근본적인 문제가 제기됩니다. 특히, 자원 배분 결정은 시장에서의 경쟁에 의해 결정되지 않으며 기업 내에서의 활동 계획에 더 의존하게되었습니다. 시장에서 투자 자금을위한 경쟁은 회사 내의 여러 지점 간의 자금 경쟁으로 대체되며, 내부 자본 시장의 역할을하는 재무 및 고위 본사 직원에게 이익을 제공하여 저소득층에서 고소득층으로 자금을 지원합니다. 시장이 아닌 관리자가 자원 배분 프로세스의 주요 중재자가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많은 시장들 각각에서 시장 점유율이 작은 다각화 된 회사와 호환 될 수 있으며 따라서 전통적인 종류의 측정 가능한 시장력은 없습니다.


한편, 자원 배분에 미치는 영향의 다양성 측면에서 보면, 다양 화는 한편으로 효율성을 높이고 경쟁을 자극하여 자원 배분을 개선하거나 경쟁을 제한함으로써 효율성을 떨어 뜨릴 수있다. 자원.


다양 화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합니다 (예 : 2 & # x002B; 2 = 5 효과). 시너지 효과는 상호 보완적인 활동 또는 관리 능력의 이월로 인한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다각화 된 합병의 경우, 한 회사는 강력한 생산 조직을 보유하고 다른 한 회사는 마케팅을 능가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고도의 경영 전문 지식을 보유함으로써 결합 된 그룹의 생산 비용을 절감하고 제품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각화는 재벌의 재원이없는 소규모의보다 전문화 된 기업, 즉 새로운 시장에서 초기 손실을 견디는 대체 수익원없이 진입 장벽이 너무 높은 산업으로의 진입을 용이하게함으로써 경쟁의 정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양 화는 다양한 반 경쟁적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각화 된 기업은 특정 시장에서 임시 손실을 교차 보조 할 수있는 위치에 있으며 다른 곳에서 벌어 들인 이익을 얻습니다. 이를 통해 다각화 된 기업은 경쟁사를 몰아 내거나 징계하기 위해 시장에서 약탈 적 가격 책정을 실행하여 장기적으로 독점 수준으로 가격을 인상 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 된 회사의 동일한 재정적 능력과 교차 보조금 기능은 신규 진입자가 시장에 진입하지 못하게함으로써 단기 진입 비용을 부담함으로써 진입 장벽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각화 된 기업이 여러 시장에서 서로 마주하는 상황에서 덜 경쟁적인 태도를 취할 수도 있습니다. 각 기업은 약한 다른 시장에서 다양한 경쟁 상대가 보복 조치를 취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시장에서 경쟁적 행동을 취하는 것을 피합니다. 여기서 회사는 특정 시장에서 독점하고 다른 시장에서 경쟁자의 지배를 인정함으로써 생존 정책을 채택하고 영향력의 범위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행동의 결과는 치열한 경쟁이 결여되고, 가격이 높아 소비자를 해치게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 인 다각화 된 회사의 상호 의존성 또한 경쟁을 왜곡시킬 수 있습니다. A 회사가 하나의 제품에 대한 B 회사의 중요한 공급 업체이자 다른 제품에 대한 B 회사의 중요한 고객 인 경우 그들은 대체 공급 업체가 아닌 훌륭한 고객 인 회사로부터 구매하여 상호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각화 된 기업은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새로운 진입 장벽을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각화는 유익하고 불리한 결과를 동시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FAIR TRADING ACT 1973에 따르면, & # x003; 7,000,000을 초과하는 자산과 관련없는 관련 제품을 공급하는 두 회사간에 제안 된 MERGER (TAKEOVER)가 FAIR TRADING OFFICE에 의해 COMETTITION COMMISSION에 회부되어 운영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공익에 반하는 수직 통합, 수평 적 통합, 이전 가격, 경쟁 정책 (영국), 경쟁 정책 (EU)을 참조하십시오.


▲ 유통 채널 유통 비용 우위 분배 비용 분배 비용 수입 분배 기간 분배 계획 분배 비율 분배 부동산 분배 자원 계획 분배 스케줄 분배 주식 분배 분배 분배 효율 분배기 분배기 브랜드 분배 된 분배기 불일치 DITM Diuturnum Illud Diuym 분기 다양 화 위험 분산 다양 화 보통주 펀드 다각화 된 회사 다각화 된 펀드 다각화 된 투자 회사 다각화 된 경영 회사 다변화 다각도 분할 매각 분할 분할 계좌 분할 이익 배당 배당 조정 배당 포기 배당금 회수 배당금 고객 배당 커버 배당 커버 배율 적용 배당 배당 에이전트 배당 할인 모델 배당 할인 배당금 배당 유통 배당금 증분 전환 주식


▲ 다양한 성행위와 성별 다양한 성행위와 성 동맹 다양한 기술 회사 다양한 벡터 다양한 벡터 영역 다양한 벡터 영역 다양한 목소리 Playwriting Contest 다양한 목소리 프로젝트 다양한 중복 구성 요소 다양성 커뮤니티 리소스 소사이어티는 다양하고 다양하게 다양하게 다양하게 교육 받았고, 심각하게 영향을받지 않았습니다 다양성 다양성 다양성 적응 및 분산 형 Communautaire Diverses 처분 형 경제 및 금융 Diversi-Dial Diversifiability 다양성 Diversifiability Diversifiability Diversifiable Diversifiable Diversifiable Diversifiable Diversifiable Diversifiable Diversifiable 위험 다양성 위험 분산 다양성 (인구 통계 학적) 다양성 (인구 통계 학적 특성) 다양성 (인구 통계 학적 특성) 다양성 (금융) Économie de l' Ouest 캐나다 다각화 추진 단위 다각화 주체 다각화 원칙 다각화 가치 다양 화 다이버 다양 화 된 다양 화 다양 화 다양 화 다양 화 다양 화 된 다양 화 항공기 서비스 다양 화 된 항공기 서비스 다양 화 된 항공기 준비 교육 다양 화 된 행동 적 종합 관리 다양 화 된 생명 공학 그룹, Inc. 다양 화 된 생명 공학 홀딩스 사 다양 화 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다양 화 된 비즈니스 그룹 다양 화 된 비즈니스 그룹 테크놀로지, Business Products, Inc. 다각화 된 비즈니스 서비스 다각화 된 현금 흐름 연구소 ▼


이용 약관 개인 ​​정보 보호 정책 피드백 우리와 함께 광고 저작권 및 사본; 2003-2017 Farlex, Inc.


사전, 동의어 사전, 문학, 지리 및 기타 참고 자료를 포함한이 웹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이 정보는 최신 정보로 간주되어서는 안되며 법률, 의료 또는 기타 전문가의 방문, 상담 또는 조언 대신 사용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제품 다양 화의 이유는 무엇입니까?


빠른 답변.


제품 다각화의 이유는 다른 시장 부문으로 확장하고 판매를 확대하는 것입니다. Inc의 매거진에 따르면 다각화는 위험 감소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계속 공부하다.


비즈니스 계획 개요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사업 계획의 표준 형식은 무엇입니까?


수출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정답.


제품 다각화는 많은 비즈니스가 위험을 증가시키고 관리하는 데 사용하는 전략입니다. 새로운 제품 창출, 다른 시장 부문의 요구에 맞게 기존 제품 적용 또는 제품 시장 진출을위한 다른 사업 인수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매출을 늘리기 위해 다양 화합니다. 그러나 다변화 전략을 추구해야하는 몇 가지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한 영역에서 실패 할 경우 다른 수익원을 제공하므로 위험을 회사 내부에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다각화는 기업이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며 규모의 경제를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각화는 회사를 다른 방향으로 재조정하고, 인수 계획에 대비하여 보안을 유지하거나 새로운 자산을 확보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다변화는 단점이있을 수 있으며 모든 기업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ntrepreneur에서보고 됨). 신제품이 단순히 기존 고객을 유치하여 오래된 제품을 폐기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기존 판매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효과는 매출 감소를 겪고있는 기업에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주의를 환기시키고 실적이 저조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다각화를 신중하게 계획해야합니다. 고객 및 새로운 목표 고객의 요구에 초점을 맞추고 해당 목표 분야에 새로운 제품을 배치해야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브로커 forex resmi bappebti

외환 그린 드래곤 시스템

파키스탄의 forex 달러 환율